해당지역의 주요업종은 음/식료품소매(비중:31%),가정/주방/인테리어(비중:19%),한식(비중:13%),행사/이벤트(비중:6%),기타판매업(비중:6%),운동/경기용품소매(비중:6%),중고품소매/교환(비중:6%),페인트/유리제품소매(비중:6%),제과제빵떡케익(비중:6%), 입니다.
사업장들이 자리를 잡아가고 있습니다. 현 운영사업장들은 경쟁이 타지역에 비해 심하지 않을것으로 예상됩니다.
장기로 보는 사업장을 생성하기 상당히 고전할것으로 예상되는 지역입니다.
해당지역은 대다수 사업장들이 3년이상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이는 인근 지역 평균에 비해 낮은 편입니다. (평균값:70 해당지역값:64)
전체인구비중 남성,여성이 고르게 배분되어있습니다.
해당지역의 주요업종은 음/식료품소매(비중:31%),가정/주방/인테리어(비중:19%),한식(비중:13%),행사/이벤트(비중:6%),기타판매업(비중:6%),운동/경기용품소매(비중:6%),중고품소매/교환(비중:6%),페인트/유리제품소매(비중:6%),제과제빵떡케익(비중:6%), 입니다.
사업장들이 자리를 잡아가고 있습니다. 현 운영사업장들은 경쟁이 타지역에 비해 심하지 않을것으로 예상됩니다.
장기로 보는 사업장을 생성하기 상당히 고전할것으로 예상되는 지역입니다.
해당지역은 대다수 사업장들이 3년이상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이는 인근 지역 평균에 비해 낮은 편입니다. (평균값:70 해당지역값:64)
전체인구비중 남성,여성이 고르게 배분되어있습니다.